[선물자동매매프로그램 Ver.1] 23년 11월 20 ~ 24년 1월 20일, 2달 수익률 19.56%
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기반 주식 응용/선물 프로그램 수익률

[선물자동매매프로그램 Ver.1] 23년 11월 20 ~ 24년 1월 20일, 2달 수익률 19.56%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프로그래머 알바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최근 Ver.1 그리고 Ver.2에 이어 Ver.3를 제작하게 되어 블로그 포스팅 및 수익률 공개가 늦어 졌습니다.

 

 12월 말부터 Ver.1 대신에 Ver.3을 가동시켰으며, 완전히 안정화와 검증되지 못해 1월 수익률이 급격히 않좋게 되었습니다.

 

 결국 19.56% 정도의 수익률에 그쳤으며 결과는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Ver.3는 잠시 폐기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검증과정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개인적으로는 실망적이었습니다. 그로인해 상당히 큰 기회비용(Ver.1을 돌리지 못한)의 손실과 개인적인 시간을 소비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그러나, Ver.3를 제작함에 있어 장점들은 살려 Ver.1에 녹여 조금더 튼튼하고 안정적인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 하겠습니다. 완벽한 프로그램이 세상에 존재할 수는 없지만, 최대한 그에 수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더욱 안정화 될 때 까지 또 포스팅은 ... 뒷전으로 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카페에 질문올리시길 바라며, 예전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은 종목당 150만에 한정하여 무료 공유하고 있으니 받아가서 사용하세요.

 

https://cafe.naver.com/moneytuja

전체기간 수익률 : 19.56%

 

TuJa (Making algorit... : 네이버 카페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알고리즘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한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전체 수익률상세 수익률
수익률

 

Ver.3 제작 완료 품 : 양방향 매수/매도가 가능한 프로그램

버전 3
버전 3

 

 

반응형

.link_tit